2007-12-10(월)  날씨 을씨년스러움

나윤이 데리고 또 병원에 다녀왔어요.
지난 12월 5일날 심장검사하러 갔을 때 보시던 선생님이
꼬리뼈쪽이 움푹 들어간 신생아의 경우 혹시나 척추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검사해보는게 낫다고 해서, 오늘 예약 걸어놨었는데 나윤이 목소리가 조금 이상해서 같이 검사받을려고 다녀왔어요.

그런데, 초음파 검사가 2시 30분에서 3시 사이로 예약된거라 오후에 병원에 들렀는데
호흡기쪽을 전문으로 보시는 선생님이 없어 그냥 허탈하게 초음파만 찍고 왔습니다.

결과는 수요일날 나온다는데, 이건 별 문제가 없을 거라 생각은 하고 있어요.

목소리가 안 좋아진지 일주일정도 되가는데, 딱히 원인이나 치료법을 모르니 조금 답답하네요. 더 빨리 진찰받아서 치료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후회도 되구요.

날씨가 춥다보니 자꾸 바깥에 나가는게 혹시나 감기에 걸리진 않을까 더 꺼려지는 부분이 있어서요.

일단 금요일날 다시 호흡기관련해서 예약을 잡아 놓긴 했는데, 이날은 제가 같이 갈 수 없어서 산후도우미 아줌마랑 다녀와야 될거 같아 더 걱정이 되네요.

우리 나윤이 쌔근쌔근 자는 모습만 보면 정말 하나도 아픈것 같지 않고 천사가 따로 없는데, 밥 먹을 때 땀 뻘뻘 흘리거나 힘들어하는 모습 보면 참 안타까워요.

얼른 건강해져야 할텐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병원 다녀와서 피곤한지 푹 자고 있는 나윤이

Posted by 별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