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 27. 일. 날씨 맑음. 나윤이 태어난지 64일.

오늘은 일요일이라 고모들이 나윤이 보러 놀로오셨어요.
원래 지하철 타고 오실려다가 막내고모부 차로 함께 오셨네요. 첫재고모하고 다섯째고모는 신생아실에서 유리창 너머로 본 이후에 처음으로 나윤이 보러 오신거라 참 많이 컸다고 하시네요.

고모들 오시자 기분이 좋았는지 누워서도 잘 놀고 잠도 잘 자고 해서, 그동안 나윤이가 힘들게 했던 거 이야기했던 엄마 아빠만 거짓말장이 되버렸네요.

고모들이 보시더니 나윤이 목욕시킬 때 너무 조심히 시켰는지 귀랑 여기저기 제대로 안 씻긴 데가 많다고 마침 목욕하는 날이라 고모들이 직접 나윤이 목욕을 시켜주셨어요. 옆에서 나윤엄마랑 저는 걱정도 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애 둘씩은 키워보신 전문가들이시니 그냥 맡기고.. 목욕 끝난 후에 뽀송뽀송하니 나윤이가 한결 깨끗해진 것 같아 보기는 좋더군요.

맛있는 반찬이랑도 많이 싸오셔서 저녁은 닭도리탕으로 맛나게 먹었구요.

역시나 걱정했던 대로 낮에 고모들 있을 때 잘 놀던 나윤이, 밤에 계속 봐달라고 낑낑대면서 새벽 4시 넘어 잠들었다는 ㅠ.ㅠ

고모들 덕에 처음으로 찍은 나윤이 목욕씬이에요

Posted by 별아해